커플 속옷 세트 20%, 아로마·캔들용품 85% 증가외식·케익 등 모바일 e쿠폰 3배 이상 증가
  • ▲ ⓒ옥션
    ▲ ⓒ옥션

     

    오늘 '부부의 날'을 맞이해 오픈마켓에서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제품이 인기다.

    21일 옥션에 따르면, 부부의 날을 앞둔 최근 일주일(5/14-5/20) 동안 커플 속옷 세트 판매율이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했다. 부부끼리 함께 입을 수 있는 커플 속옷으로 가장 인기있는 제품인 '캘빈클라인 커플 속옷 세트'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남녀 속옷을 같은 색상으로 통일감을 줬다.

    남성 속옷과 여성 속옷도 같은 기간 각각 10%, 55% 증가했다. 아내를 위한 속옷 선물의 경우 화려한 란제리나 슬립도 인기다.

    향초는 달콤한 향기와 은은한 촛불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면서 아로마·캔들용품 판매율은 같은 기간 85% 증가했다. 옥션에서는 주로 2만 원대 중,후반 가격대의 제품들이 인기다.

    함께한 추억이 담긴 사진을 슬라이드 영상으로 볼 수 있는 디지털 액자도 같은 기간 판매율이 15% 증가했다. '카멜 디지털 포토 프레임'은 10인치 고화질 LCD 와이드 액정으로 슬라이드 영상으로 사진을 볼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음악, 동영상 재생, 달력, 알람시계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돼있다.  

    이와 함께 외식·케익 등 모바일 e쿠폰의 판매율도 같은 기간 3배 이상 증가했다. 특히 부부나 가족끼리 함께 갈 수 있는 외식상품권 카테고리가 같은 기간 8배 가까이 증가하면서 가장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옥션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호텔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 등 다양한 외식상품권을 최대 2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옥션 홍보팀 홍윤희팀장은 "공식적인 부부의 날을 맞이해 아내나 남편에게 그 동안 하지 못했던 사랑의 표현을 하려는 센스 있는 부부들이 늘고 있다"며 "지출이 많은 5월이라 부부의 날 선물이 부담스럽다면 큰 비용 부담이 없는 모바일 e쿠폰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