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G유플러스는 오는 27일까지 LG G3 예약가입자를 받는다.ⓒLG G3
    ▲ LG유플러스는 오는 27일까지 LG G3 예약가입자를 받는다.ⓒLG G3


28일 공식 출시를 앞둔 LG전자의 최신 스마트폰 'G3' 예약가입이 시작됐다. 

LG유플러스는 'LG G3' 출시 전날인 27일까지 예약가입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예약가입 신청은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에서 가능하며, 개통은 28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아직까지 LG G3에 대한 정확 출시 가격은 아직 밝히지 않았으나 업계에서는 80만원 대 정도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현재 LG G3 예약가입에 대해 SK텔레콤과 KT 역시 협의 중에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LG G3 신규 출시 기념으로 LG G3 예약 가입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스마트폰과 별도의 연결 없이 충전이 가능한 '무선 충전패드'와 사용자가 커버를 열지 않아도 전화, 문자 음악, 카메라 등 6가지 기능을 실행할 수 있는 '퀵서클 케이스' 등 1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LG G3'는 유튜브에서 공식 티저 영상이 약 90만 건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모바일 전문 매체 '폰아레나'에서 사고 싶은 스마트폰 1위를 차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