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가 공연 개막을 앞두고 새로운 포스터를 공개했다.
쌍둥이 형제 미키'(송창의, 조정석)와 '에디'(장승조, 오종혁)의 비극적 운명을 담은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의 이번 포스터는 작품이 가진 묵직한 정서는 물론, 닮은 듯 다른 캐릭터들의 관계를 상징적으로 나타내며 공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손을 맞잡고 있는 송창의와 장승조의 모습은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를 대표하는 이미지로 '피를 나눈 형제'와 '피로써 맹세한 의형제'라는 중첩된 뜻을 가진 '블러드 브라더스'의 의미와 작품의 핵심 모티브를 적절하게 반영하고 있다.
또한 서로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는 조정석과 오종혁의 모습은 두 사람이 쌍둥이 형제임을 암시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는 영국 최고의 극작가 윌리 러셀(Willy Russell)의 대표작이자 비극과 희극, 코미디와 감동적인 요소가 모두 녹아있는 작품으로 삶의 희로애락을 표현한 스토리와 뮤지컬 넘버의 조화가 강한 뮤지컬로 유명하다.
1983년 영국 웨스트엔드 초연 이후 24년간 10,000회 이상 공연됐으며, 런던 웨스트엔드, 뉴욕 브로드웨이, 호주, 일본 등 세계 각국에서 흥행신화를 세운 명작으로 평가 받고 있다.
송창의, 조정석, 장승조, 오종혁, 진아라, 구원영 등 자타가 공인하는 섭외 1순위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는 오는 6월 27일(금)부터 9월 14일(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 포스터, 사진=창작컴퍼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