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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가 지난해 11월 출시한 갤럭시 스마트폰 전용 음악 서비스 '삼성뮤직'의 가입자가 6개월 만에 100만명을 넘어섰다.24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삼성뮤직은 독점 음원을 포함해 국내 최대 규모인 350만여 곡의 음원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월정액 상품을 국내 최저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 음질 면에서도 CD 음질의 4배 수준인 초고음질 콘텐츠 UHQ(Ultra High Quality) 음원 1만7000여 곡을 서비스하고 있다.삼성뮤직은 삼성앱스와 구글플레이 등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 장터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향후 웹 버전도 내놓을 계획이다.삼성전자 미디어솔루션센터 홍원표 사장은 "삼성 뮤직의 지속적인 서비스 향상을 추진해 앞으로도 삼성 뮤직 고객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