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호타이어는 지난 21일 트럭버스용 타이어(TBR) 고객평가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TBR 고객평가단은 금호타이어가 지난 2012년부터 실시해오고 있는 트럭용 제품에 대한 차별화된 마케팅이다.
TBR 고객평가단은 대형트럭을 10년 이상 장거리 운행하는 운전자 27명으로 구성됐다.이들은 금호타이어의 히트제품 'KRA50' 및 대형카고 전륜용 프리미엄 신제품 'KRS55'을 장착해 올 연말까지 타이어 시승 체험을 하게 된다.
금호타이어는 이들에게 타이어 무상 지원, 얼라이먼트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또 연말까지 관련 부문 공동으로 정기적인 타이어 사용 현황 점검, 평가단 의견 수렴을 통하여 제품 개선 및 향후 신제품 개발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번 TBR 고객평가단이 시승하는 'KRA50'과 'KRS55'는 타이어의 사용 용도에 따라 형상, 구조, 재료 등을 최적화하는 ICOS기술이 적용됐다. 고강도 PR(타이어 강도 지수)을 적용해 내구성을 강화하고 마모성능을 개선해 전반적인 성능도 향상됐다는 평가다.
고양주 금호타이어 TBR 마케팅 팀장은 "2012년부터 3년 연속 TBR 타이어 고객평가단을 운영하면서 고객의 의견을 제품에 반영해 품질 개선뿐만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