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대표 구본걸)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의 '리듬캠핑' 행사가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마무리 됐다.
21일 LF에 따르면 지난 20일 오후 1시부터 진행된 라푸마 '리듬캠핑'은 사전에 신청한 약 3000명의 시민이 용산가족공원에 운집하며 막을 올렸다.
신나는 버스킹 공연을 시작으로, 당일 현장에서는 OX퀴즈, 부스별 경품행사 등 시민들이 직접 참여 가능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됐다.
2시부터는 라푸마 FW 신제품인 FX 듀오 프로텍 및 파이오니어 라인을 소개하는 프리젠테이션이 준비됐다. 'FX 듀오 프로텍'은 라푸마에서 자체 개발해 특허를 획득한 다중경도 중창(미드솔)을 사용, 보행 및 트레일 워킹 시 무릎 내측 부하를 감소시키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특히 이날 프레젠테이션 때 FX 듀오 프로텍 개발 총책임자인 사이먼 루시 박사가 싱가포르에서 방한해 직접 제품을 설명하는 시간이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행사 중반부터 리듬캠핑 콘서트존에서는 본격적으로 인기가수들의 공연이 펼쳐졌다.리듬캠핑 1부 콘서트 무대에는 인기 힙합 뮤지션 빈지노와 명품 보컬 케이윌의 멋진 무대가 1시간 동안 진행됐다. 뒤를 이어 2시간 가량 진행된 2부 콘서트 무대에는 라푸마의 새 모델인 제임스가 소속된 로열 파이럿츠와 가수 김태우의 공연이 펼쳐졌으며, 마지막으로 감미로운 목소리의 성시경이 등장해 콘서트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이날 라푸마는 리듬캠핑 참가자를 위한 특전으로, 캠핑의 필수아이템인 캠핑용 돗자리와 무릎담요 중 하나를 당일 현장에서 증정했다. 이외에도 리엔케이의 정품 마스크팩 선물을 비롯해 프링글스, 스테프핫도그에서 협찬한 다양한 간식과 음료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됐다.
라푸마 관계자는 "리듬캠핑이 도심 속 데이캠핑과 뮤직 콘서트가 결합된 신개념 이벤트라는 점에서 시민들이 많은 관심을 가진 것으로 본다"라며 "앞으로도 시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라푸마 만의 시그니쳐 이벤트를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