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주최
  • ▲ 사진제공=인피니티
    ▲ 사진제공=인피니티

    인피니티는 자사 대표모델 Q50이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한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프리미엄 수입 세단 부문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1대1 유선 투표 및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됐다. Q50은 두 가지 투표 결과를 통합해 총점 5.45점을 획득하며 1위로 등극, 올해 국내 소비자들의 요구를 가장 잘 충족시킨 프리미엄 수입 세단으로 인정 받았다.

    Q50은 1대1 유선 투표에서 4.27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이는 독일 브랜드 경쟁 모델 대비 2배 이상의 점수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유선 투표는 서울 및 5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20세 이상 59세 미만의 성인남녀 즉, 실제 자동차 구매층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 점수에 104만573건의 폭발적인 참여 건수를 기록한 온라인 투표 결과를 합산해 Q50이 1위로 올라섰다.

    타케히코 키쿠치 인피니티 대표는 "Q50의 뛰어난 가치를 인정해 주시고, 의미 깊은 상들을 주시는 것에 대해 감사 드린다"며 "올해 Q50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모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임은 물론 소비자들이 인피니티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들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