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킹키부츠'가 16일 티켓 오픈과 동시에 주요 예매사이트에서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올 연말 뜨거운 상륙을 예고했다.
브로드웨이 공연 제작 단계부터 CJ E&M이 공동프로듀싱으로 참여해 화제가 된 뮤지컬 '킹키부츠'는 브로드웨이 초연 1년 반 만에 전 세계 최초 라이선스로 오는 12월 충무아트홀에서 한국공연을 선보인다.
한 동안 침체된 공연시장에는 상대적으로 흥행 보증이 안된 초연작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흥행이 입증된 대형 라이선스 작품들의 재연이 잇따랐다. 그러나 이번 '킹키부츠'는 국내 초연 라이선스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높은 관심이 이어지면서 침체돼 있던 공연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한국 초연을 기념하여 12월 2일부터 5일까지 BC카드와 함께 BC Special Week(BC스페셜위크)를 진행한다. 지난 14일 BC Special Week 티켓오픈 당시 관객들이 보여준 열렬한 호응에 힘입어 다음 달 11월 11일 11시에 BC스페셜위크 티켓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BC스페셜위크 기간의 공연을 BC카드로 결제 시, 1+1 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뮤지컬 '킹키부츠'는 파산 위기에 빠진 구두 공장을 가업으로 물려 받은 '찰리'가 아름다운 남자 '롤라'를 우연히 만나게 되고, 그를 위한 부츠인 '킹키부츠'를 만들어 틈새 시장을 개척해 회사를 다시 일으킨다는 내용의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
토니상 6관왕 수상, 2014 그래미어워드 베스트 뮤지컬앨범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1980년 전설적인 디바 신디로퍼가 직접 '킹키부츠' 음악을 작사, 작곡해 브로드웨이에서도 큰 화제를 일으켰다.
실화가 전해주는 가슴 따뜻해지는 드라마와 신디로퍼의 신나는 디스코, 팝 음악 그리고 오만석, 김무열, 정선아, 고창석, 강홍석, 윤소호 등 흡인력있는 배우들이 함께하여 완성도 높은 한국 초연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2월 2일부터 2015년 2월 22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킹키부츠'는 인터파크 티켓, 하나프리티켓, 충무아트홀, BC LOUN.G, 옥션, 예스24에서 티켓예매가 가능하다. 11월9일까지 조기 예매 시 2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VIP좌석 조기 예매자에게는 '킹키부츠' 스페셜 화보 엽서세트를 증정한다.
[사진=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