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7일까지 신제품 다운재킷 구매땐 히말라야 파카 등 푸짐한 선물 증정
  • ▲ 유투브에 공개된 ‘승부욕 돋는 노스페이스 영상’ 편집 이미지 ⓒ노스페이스
    ▲ 유투브에 공개된 ‘승부욕 돋는 노스페이스 영상’ 편집 이미지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대표 성기학)가 지난 9월 30일 선보인 'Never Stop Exploring 캠페인 영상'이 공개 43일만에 유투브·페이스북 등에 걸쳐 조회수 1천만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노스페이스에 따르면, '승부욕 돋는 노스페이스 영상'이란 제목의 이 영상은 국내에서 제작된 브랜드 바이럴영상의 유튜브 조회수 신기록(약 931만·11월 19일 기준)을 세웠고, 세계적인 광고 전문지인인 'ADWEEK' 등에도 소개되며 국내외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12년 연속 국내 아웃도어 업계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최근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 한국스포츠개발원의 조사결과에서도 아웃도어 재킷 부문 인지도 및 구매도 1위를 차지한 브랜드로서 지속적으로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이번 바이럴 마케팅 분야에서도 기념비적인 기록을 세움으로써 노스페이스의 브랜드 철학을 자연스럽게 전달하는 효과를 거뒀다"고 덧붙였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통해 19일부터 내달 7일까지 신제품 다운재킷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만5000명에게 꽝이 없는 '스크래치 경품카드'를 증정한다.

    1000명에게는 히말라얀 파카·VX 하이브리드 재킷·부티 등 노스페이스의 스페셜 아이템이 포함돼 있는 '탐험백'을 증정하며 2만 4000명에게는 노스페이스의 아이젠을 비롯한 모자·장갑·양말·보온컵 등 겨울용 탐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