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롯데닷컴 등 이달초부터 장난감·홈데코 등 할인행사 풍성
  • ▲ ⓒG마켓
    ▲ ⓒG마켓

     

    온라인 유통가가 연말을 맞아 블랙프라이데이로 한껏 오른 소비심리를 지속시키기 위해 재빠르게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게임기 특가 판매부터 크리스마스 트리 증정 행사 등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G마켓은 오는 14일까지 'X-MAS 슈퍼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매일 3가지의 크리스마스 인기 상품을 선정해 최대 61% 할인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대표상품으로 1일에는 '또봇 놀이펜'을 반값 수준인 3만9800원에 판매한다. 2일에는 '퓨처카디럭스 세트'를 41% 할인율이 적용된 3만9800원에 선보인다. 일별 할인상품 외에도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동안 장난감트리·카드·파티소품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14일까지 '산타가 카드 보내는 장난감 선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한정수량 장난감 특가 찬스' 코너를 통해 인기 장난감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장난감 구매 후 해당 프로모션 내 게시판에 아이 이름과 메시지를 적으면 500명을 추첨해 응모 내용이 들어간 크리스마스 카드를 집으로 발송해 준다. 이밖에도 오는 21일까지 '2014 크리스마스 원, 투, TREE&DEC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트리 세트부터 장신구·홈데코 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옥션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오는 10일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게임기 및 타이틀을 판매하는 '12월엔 옥션이 산타클로스'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상품은 PS4·XBOX 360·XBOX ONE·닌텐도 3DS XL·닌텐도 Wii 총 5개 상품으로 진행되며 총 400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또 내달 11일까지 '캐논 Sorry Santa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캐논 공식판매자 상품에 한해 적용 가능한 1만원(5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10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200만원 이상 구매 시), 7만원(300만원 이상 구매 시) 중복쿠폰을 전 고객에게 증정한다.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5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Gift 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MD가 직접 엄선한 인기 유아동 크리스마스 상품을 소개한다. MD추천 상품으로는 놀면서 아이들의 창의력을 길러주는 '스텝2 리틀쉐프키친 주방놀이', 올해 최고 인기 캐릭터 상품인 '겨울왕국 Let it go 노래하는 엘사', 좌우로 흔들면 앞으로 나가는 방식으로 층간소음 걱정이 없는 '라바번개카' 3단 합체가 가능한 '영실업 또봇델타트론'이 있다.

    G마켓 마케팅실 강선화 실장은 "장난감과 게임기 등 대표적인 인기 크리스마스 선물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크리스마스 카드 발송, 트리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때문에 남들보다 빨리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