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발레 '백조의 호수'가 연말과 방학시즌을 맞아 공연과 한화 아쿠아플라넷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가족 관객들에게 잊지못할 추억과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구성된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인형발레 '백조의 호수' R석 1매와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관람권 1매로 구성됐다. 스패셜 패키지는 55,000원에 일괄 판매하며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와 클립서비스 전화예매(1577-3363)로 구입할 수 있다. 

인형발레 '백조의 호수'는 무용수들이 곰인형을 비롯해 백조, 여우, 토끼, 오리 등 아이들에게 친근한 동물로 변신하여 선보이는 공연. 세계명작인 '백조의 호수'를 새롭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 가족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받은 작품이다. 

또한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수족관관 동물원을 동시에 관람할 수 있는 국내 최초, 유일의 아쿠아리움으로 가족단위의 관람객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수도권의 랜드마크로 자리잡고 있다. 

판타스틱한 환상의 세계를 체험하게 해 주는 공연과 랜드마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연말연시 최고의 가족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인형발레 '백조의 호수'는 1월 10일부터 2월 1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단 3주간 공연된다. 

[사진=클립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