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회원과 헤렌 회원·VIP 대상 패션 디자이너 정구호, 국립발레단 무용수 김지영 등 강연
  •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지난 매거진 헤렌과 함께하는 웨딩페어를 진행했다.ⓒ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지난 매거진 헤렌과 함께하는 웨딩페어를 진행했다.ⓒ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지난 매거진 헤렌과 함께하는 웨딩페어를 진행했다.

    '모던 헤리티지 포 웨딩'이란 이름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반얀트리 클럽 회원과 헤렌 회원·VIP를 대상으로 했으며, 다양한 분야별 전문가가 전하는 웨딩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강연 서비스 등을 제공했다.

    호텔동 1층에 위치한 크리스탈볼룸에서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패션 디자이너 정구호의 '대대로 내려오는 집안의 맛 지키기', 에이트 인스티튜트 박혜경 대표의 '세계 예술품 경매시장과 처음 시작하는 아트 콜렉션', 국립발레단 무용수 김지영의 '발레 -지젤을 보는 다양한 시각'이 순서대로 진행됐다.

    같은 시간 호텔동 18·19층에 위치한 프레지덴셜 스위트에는 티파니·오스카드라렌타·캐롤리나헤레라·바비브라운 등 9개의 브랜드 전시룸이 마련됐다. 

    또 참관객을 위해 진행된 웨딩 드레스·메이크업 1:1 스타일링 레슨 행사와, 실제 웨딩을 진행할 때와 같은 현장 분위기에서 저녁을 즐길 수 있도록 다섯 코스의 식사 서비스가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