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도 및 구매율 전년比 상승… 광고모델 유재석 긍정 효과
  • ▲ 고려은단 비타민C1000 ⓒ고려은단
    ▲ 고려은단 비타민C1000 ⓒ고려은단


    고려은단은 고함량 '비타민C1000'이 올들어 우리나라 30대 이상 남녀가 가장 많이 구입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1일 밝혔다.

     
    최근 마케팅 전문업체 로이스컨설팅이 만 30세 이상 서울, 경기 및 5대 도시 남녀 300명을 대상으로 비타민 제품 구입 경험 및 고함량 비타민C 인식 조사를 한 결과, 고려은단 비타민C1000의 선호도(54.3%)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지난7월 같은 조사 결과 46.7%의 응답률을 기록한 것에서 7.6% 증가한 수치다. 또한 가장 최근 구입한 비타민C 1000mg 제품 브랜드를 묻는 질문에서도 고려은단 비타민C1000은 2014년 대비 2.7% 상승한 59.6%를 기록했다.

     

    고려은단 제품을 구매한 이유로는 '믿을 수 있는 브랜드/회사라서(17.2%)', '건강에 좋아서(14.9%)', '품질을 믿을 수 있어서(13.2%)'등을 주로 꼽았으며 '원료 원산지가 영국이라서'라는 답변도 12.6%로 적잖았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고려은단은 고객과의 신뢰와 품질제일주의를 원칙으로 제품을 제조한다"며 "고려은단 비타민C 모델 유재석씨의 친근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제품이미지와 일치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긍정적인 효과를 불러온 것으로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