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대약품
    ▲ ⓒ현대약품

     

    현대약품이 공식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 천만 뷰 돌파 기념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현대약품은 지난 2012년 1월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고 영상 콘텐츠 및 미에로화이바, 마이녹실, 버물리 등 현대약품 브랜드를 소개해왔다. 

     

    본 유튜브 채널은 지난해 12월 500만 뷰를 달성했으며 이후 두 달 만에 천만 뷰를 돌파하는 등 방문자 수가 급증하고 있다.

     

    현대약품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11일까지 SNS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현대약품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후 페이스북에 게재된 이벤트 게시물을 전체보기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3', '백화점상품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현대약품은 제약기업의 딱딱하고 보수적인 이미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친근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고객 친화적인 SNS를 운영해왔다"며 "앞으로도 참신하고 재미있는 SNS 콘텐츠를 끊임없이 발굴하고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으로 소비자와의 소통 기회를 더욱 늘여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