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교의 유아동 출판브랜드인 꿈꾸는달팽이가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속편인 '프로즌 피버(Frozen Fever, 겨울왕국 열기)'를 도서로 출간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로즌 피버'는 7분 가량의 단편 애니메이션으로, 이번 달 19일 개봉하는 디즈니 실사영화 '신데렐라'의 상영 전 오프닝 영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그림책의 제목은 '안나와 엘사의 생일소동'으로 '프로즌 피버'의 스토리를 생생하게 담았다.
'안나와 엘사의 생일소동'은 마법이 풀린 엘사가 안나의 생일을 준비하면서 벌어지는 재미있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았다.
대교 관계자는 "'겨울왕국'이 세상을 차갑게 얼렸다면, 속편인 '프로즌 피버'는 세상을 뜨겁게 달굴 기대작이다"며 "특히 이번 신작에 새롭게 등장하는 꼬마 눈사람 캐릭터는 특유의 귀여움과 재미로 어린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꿈꾸는달팽이는 '안나와 엘사의 생일소동'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5일까지 예스24 등 온라인 서점 및 주요 쇼핑몰에서 신간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820명에게 케익 기프티콘과 겨울왕국 케익 해피콘, 겨울왕국 드레스 등을 제공하고 200명에게는 신데렐라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안나와 엘사의 생일 소동' 신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꿈꾸는달팽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