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교는 교육서비스 브랜드 눈높이가 '2015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에서 17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등 소비자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파워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체계화된 브랜드 관리 모델에 의거해 조사를 실시한다. 조사는 전국 1만 1000명을 대상으로 206개 산업군의 브랜드에 대한 1:1 개별면접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교 '눈높이'는 2015년 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에서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충성도 등 각 항목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 유아교육서비스 부문에서도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대교 관계자는 "눈높이의 브랜드 가치에 걸맞는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와 서비스 제공으로 진정한 고객 가치를 실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