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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르노리카코리아는 새로운 디자인의 '로얄 살루트 21년 뉴 패키지'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로얄 살루트는 마스터 블렌더인 콜린 스콧의 섬세한 감각과 균형 잡힌 블렌딩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우아함'의 가치를 인정받은 전 세계 대표적인 최고급 스카치 위스키다.
2007년 이후 8년만에 리뉴얼된 ‘로얄 살루트 21년’은 영국 군주의 왕관을 장식하는 보석의 컬러인 사파이어, 루비, 에메랄드 등 3가지 색상으로 국내 애주가들을 유혹한다.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영국산 코니쉬 점토로 5일 동안 빚어 완성된 불투명한 도자기 병과 격자무늬를 적용한 마개는 귀한 원액을 보존하는 강력한 수호자로서 역할을 한다.
또 브랜드의 트레이드 마크인 사자 형상과 대포 연기 프레임을 보틀과 하드케이스 전면에 배치해 브랜드의 상징성을 강화했다. 사자 형상을 둘러싼 대포 연기 프레임은 왕실과 군주에 대한 존경의 표시로 21발의 축포를 쏘아 올리는 '왕의 예포'를 뜻하며, 이는 곧 브랜드의 기원을 상징한다.
병의 모양은 한층 더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유선형 디자인으로 바꿨으며, 은은한 금빛 시그너쳐 컬러의 견고한 하드케이스는 제품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로얄 살루트 21년'은 전국 백화점과 대형 마트에서 판매 되며, 가격은 700ml 기준 25만원이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로얄 살루트 21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같은 색상의 벨벳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로얄 살루트 21년 뉴 패키지'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내한한 로얄 살루트 글로벌 프리스티지 릴레이션십 디렉터인 피터 프렌티스는 "전 세계 위스키 애호가들의 찬사를 받으며 최상의 럭셔리 위스키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는 로얄 살루트 21년의 새로운 패키지를 한국에 소개하게 돼 영광이다"며 "로얄 살루트는 보통 다른 브랜드의 최고 연산인 21년부터 시작된다. 로얄 살루트 21년 뉴 패키지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이 힘과 우아함의 가치를 담은 뛰어난 블렌딩을 느끼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로얄 살루트는 힘과 우아함의 대명사인 여왕에 대한 경의와 찬사의 표시로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의 대관식에 헌정 되면서 탄생했다. 전세계 대표적인 최고급 스카치 위스키로 보통 다른 브랜드의 최고 연산인 21년산에서 브랜드 포트폴리오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