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원 상당 땡큐박스·이머니 2천원 증정 등 사은행사 마련
  • ▲ ⓒ옥션
    ▲ ⓒ옥션

    오픈마켓 옥션이 유아동용품 전문관인 '베이비플러스' 개관 1주년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할인쿠폰·선물 등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를 연다고 7일 밝혔다.

    옥션에 따르면 먼저 1주년 파티 초대장을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하거나 행사 기간 내에 베이비플러스에 가입한 고객 1000명을 추첨해 옥션 이머니 2천원을 증정한다. 또 5만원 상당의 영국 프리미엄 몰튼 브라운 바디워시로 구성된 땡큐박스를 700명에게 선물한다.

    행사 기간 내에 유아동 카테고리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응모 기회가 주어지며 당첨자는 30일 옥션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올해 돌 잔치를 예정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지난해 4월부터 12월 동안 태어난 자녀와의 추억을 공모, 총 100명을 추첨해 최고급 돌 한복을 증정한다. 더불어 출석 이벤트도 열린다. 16일까지 하루 1번 출석체크의 기회가 주어지며 출석도장 5개를 모으면 2천원 할인쿠폰을, 8개를 모으면 옥션 이머니 2천원을 증정한다.

    이은영 출산유아동팀 팀장은 "1년 동안 유아동 카테고리 매출이 15% 이상 증가했고 누적 회원수 31만명을 넘어서는 등 소기의 성과를 올릴 수 있었다"며 "최근에는 어머니 회원 외 다양한 고객층의 회원들도 크게 늘어 관련 서비스 확대 및 개진을 통해 유아동 시장의 선도 마켓인 옥션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