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 직영센터 엔지니어 80여명, 자사 TV 전 제품 대상 채널설정, 화질 등 점검 실시
  • ▲ 지난 6일 삼성전자서비스 엔지니어들이 서울 용산역을 방문해 역사내에 설치된 삼성전자 TV를 대상으로 사전 점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
    ▲ 지난 6일 삼성전자서비스 엔지니어들이 서울 용산역을 방문해 역사내에 설치된 삼성전자 TV를 대상으로 사전 점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서비스가 지난 6일부터 오는 17일까지 본사 직영센터 8곳에서 80여 명의 엔지니어가 참여해 터미널, 기차역, 공항 등 공공장소를 직접 찾아가는 사전 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는 동서울종합터미널, 대전복합버스터미널을 비롯해 강원 양구, 경남 거제 등 54개 터미널, 서울, 부산, 창원, 포항 등 16개 기차역과 청주국제공항, 원주공항에서 실시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총 72곳에 설치된 삼성전자 TV 전 제품에 대해 채널 설정, 화질·음성 점검, 디지털방송 신호감도 테스트, 배선 정리와 클리닝 서비스,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제공할 계획이다.  

    삼성전자서비스 유성 상무는 "지난해부터 찾아가는 사전 점검 서비스를 시행해서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며 "많은 시민들이 터미널, 기차역 등에 설치된 TV를 보다 나은 환경에서 시청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