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던 IT기기 반납시, 보상금액 지원에 이벤트카드 추가 제공
  • ▲ ⓒ프리스비
    ▲ ⓒ프리스비

애플 전문 매장 프리스비가 아이패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 판매 서비스를 확대, 최대 3만원의 이벤트 카드를 추가 증정한다고 15일 밝혔다.  

그 동안 프리싀는 보상 판매 서비스를 통해 노트북 혹은 스마트 기기 반납 시 일정 금액을 지원, 보다 저렴하게 애플 기기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해왔다. 

이번에는 보상 혜택을 좀 더 확대해 제품 반납 후 아이패드 에어 구매시 보상금액 지원뿐 아니라 이벤트카드 3만원권, 아이패드 미니 구매시 이벤트카드 2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이에 프리스비에서 아이패드 에어2를 구입하려는 고객은 기존 사용하던 아이폰5S 또는 아이패드 에어 반납 후 아이패드 에어2 16GB를 구매할 경우 30만원 정도의 보상금액을 지원받아 50% 할인된 가격으로 새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추가로 3만원 상당의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카드도 받게 된다.
 
프리스비 관계자는 "프리스비 보상 판매 서비스는 삼성, LG, 소니 등 타사 노트북 및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는 고객의 경우 애플 제품으로 전환해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많은 호응을 받아왔다"며 "아이패드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이라면 이번 혜택을 놓치지 말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스비는 Mac, iPad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맥북 에어나 맥북 프로 레티나 기본 모델 구매시 8만원 상당의 액세서리팩을 증정하며 서비스 보증 기간을 최대 3년까지 연장할 수 있는 애플 케어 구매시에는 최대 8만원 상당의 이벤트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신학기용 백팩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윌리콧, 내셔널 지오그래픽, 인케이스 인기 백팩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