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 큰 5월에 알맞은 바람막이재킷·티셔츠·워킹화 등 소개자외선차단·체온유지 기능 'UP'된 래쉬가드 출시
  • 캠핑·산행 등 가벼운 야외 활동이 잦은 5월에는 일교차가 커서 이를 대비하는 옷차림과 용품 등을 제대로 준비하는 것이 좋다.

    이에 코오롱스포츠는 가벼운 바람막이 재킷과 활동성 좋은 티셔츠, 그리고 아웃도어 환경에 딱 맞는 워킹화를 제안했다. 더불어 예년보다 일찍 수상 스포츠나 물놀이 용품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래쉬가드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제인'방풍재킷, 헤드 크롭 스타일 래쉬가드, '이안' 테이프 재킷,  긴소매 스트라이프 래쉬가드. ⓒ코오롱스포츠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제인'방풍재킷, 헤드 크롭 스타일 래쉬가드, '이안' 테이프 재킷, 긴소매 스트라이프 래쉬가드. ⓒ코오롱스포츠


    코오롱인더스트리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도심은 물론 아웃도어 환경에서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방풍 재킷을 출시했다. 

    남성 테이프 재킷 '이안'은 광택감이 돋보이는 수입 소재와 져지 소재를 믹스 매치했다. 깔끔하고 단정한 카라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환경은 물론 도심에서도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가벼운 유럽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여름 시즌에 적합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허리 사이드 부분의 펀칭 배색 디테일로 투습성 및 통기성이 뛰어나다.

    여성 솔리드 캐주얼 방풍 재킷 '제인'은 입체적인 절개 패턴으로 편안함과 캐쥬얼한 느낌을 모두 만족 시키는 제품이다. 기존 방풍 재킷과 달리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가벼운 나일론 30D 소재를 적용해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네크라인 부분의 지퍼 후드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감각과 실용성을 더했다. 

    코오롱스포츠는 땀을 빨리 흡수하고 건조시켜 피부에 차가운 느낌을 주는 냉감 소재에 자외선을 피할 수 있는 UV차단 기능, 땀냄새를 억제시켜주는 기능을 더한 냉감 복합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상품으로 올 여름을 준비한다.

    남성 하이브리드 최전문형 티셔츠는 입체적인 절개 패턴에 흡습 속건 기능성이 적용된 쿨맥스에어소재를 사용해 한결 쾌적함을 더한 상품이다. 몸판 옆 부분과 등판 부분은 통기성을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최적의 착장감을 전해준다.

    '안드로델타-B' 워킹화는 가벼우면서도 내마모성이 뛰어난 슈퍼 워킹 슈즈다. 내구성이 탁월한 '슈퍼패브릭' 소재를 갑피 전체에 사용해 거친 아웃도어 환경에서 발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이 특징. 날씨에 관계없이 사계절 내내 착용이 가능해 장시간의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헤드가 제안하는 올여름 래쉬가드 룩
    한낮 기온이 30도를 육박하는 초여름 날씨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오면서 여름철 수상 스포츠를 위한 의류 및 용품을 준비하는 손길도 바빠지고 있다. 특히 기존 수상 스포츠 매니아들과 전문가들이 주로 착용했던 래쉬가드는 몸매 보정은 물론 자외선 차단과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기능성이 더해져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헤드 M3라인에서 주력으로 선보이는 래쉬가드는 자외선 차단, 비침 방지 등의 기능성을 갖춘 아이템으로, 몸매 보정 및 비치 아우터로도 활용할 수 있어 스타일까지 살려준다. 헤드 크롭 스타일 래쉬가드는 세미 하이넥 디자인의 크롭 스타일로 여름 수상 스포츠 및 워터파크 활동에 적합한 활동성을 높였다. 제품은 UPF+ 원단을 사용해 자외선을 99% 이상 차단해 뜨거운 땡볕에서도 부담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여성 긴소매 스트라이프 래쉬가드는 라글란 소매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특징이다. 시원하한 블루 컬러와 여성스러운 핑크 컬러의 조합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바캉스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세미 하이넥 디자인에 유니크한 브랜드 로고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UPF+ 원단을 사용해 자외선 차단 기능도 뛰어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