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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바리스타가 직접 수작업으로 만들어 제공하는 스파클링 음료인 '스타벅스 피지오'가 지난 4월 21일 2015 서머 첫 시즌을 개시하며 9종을 선보인 이래 6주만에 10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스타벅스는 작년 7월 29일 15주년을 기념해 국내 100개 매장에서 피지오 음료를 첫 출시한 이래 올해 4월부터 전국 750여개 매장으로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스타벅스 피지오는 바리스타가 스타벅스만의 독점 기술력이 집약된 첨단기술의 피지오 전용 기기에서 한 잔씩 직접 제조해 제공하는 청량감 넘치는 고급스러운 스파클링 음료이다. 스타벅스는 4월에 2015 서머 첫 시즌을 열며 '쿨 라임 피지오', '요거트 주스 & 망고 젤리 피지오' 등 9종의 피지오를 선보였다.그 중 올해 첫 선을 보인 '쿨 라임 피지오'는 1일 최고 1만1000잔 가량 판매되며 가장 큰 인기를 모았다. 커피 생두 추출액과 과일주스에 특별 건조된 라임 슬라이스를 넣어 스파클링한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음료는 열량도 78kcal 수준으로 낮아 고객들로부터 더욱 많은 사랑을 받았다.특히 스타벅스의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 피지오는 입 안에 상쾌하게 전달되는 톡 쏘는 풍미와 몸 속 가득 느껴지는 시원함으로 더운 날씨에 큰 인기를 모은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주문과 동시에 수제방식으로 제조되는 방식과 개인 취향에 따라 스파클링의 강도가 라이트, 미디움, 엑스트라 3단계로 조절 가능한 점도 차별화된 비결이다.오는 6월 9일부터는 스타벅스에서만 맛볼 수 있는 새로운 스타벅스 피지오 음료를 선보이며 더욱 다채로운 스파클링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마케팅 담당 백수정 상무는 "올해는 한여름을 방불케 하는 무더운 날씨가 예년보다 일찍 시작되면서 청량감 넘치는 시원한 음료를 찾는 고객이 증가했다"며 "건강한 식습관과 웰빙 트렌드에 부합하는 새로운 형태와 신선한 맛의 음료를 개발해 선보이며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