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대비 필수용품부터 이색 상품까지…다양한 무더위 대비 상품 '풍성'
  •  

  • ▲ ⓒ쿠팡
    ▲ ⓒ쿠팡


    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이 이달 말까지 여름철 무더위 대비 상품을 알뜰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여름맞이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여름철 대비 필수용품부터 야외활동에 필요한 휴대용품과 이색 아이디어 상품까지 다양한 무더위 대비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쿠팡에 따르면 먼저 '무더위 대비 생활용품 기획전'에서는 모기장·쿨매트·해충퇴치제 등 여름철에 필요한 생활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한 '원터치 모기장'을 1만700원에 모기 퇴치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 '엔젤 캐노피 모기장'을 2만5800원에 선보인다. 또 냉매가 들어 있어 체온보다 4~5도 가량 낮은 온도를 일정 시간 동안 유지해 주는 '블루로샤 쿨매트(중형)'를 최대 67% 할인된 가격인 2만1000원에 판매한다.

    '여름 주방용품 기획전'에서는 기존 생활용품에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결합된 이색상품도 찾아볼 수 있다. 휴가철 등산·낚시·캠핑 등 야외에서도 시원한 음료를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는 '아이스홀더 쿨헬퍼'(1만 4900원)가 제격이다. 이 제품은 열전도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2~3시간이 지나도 시원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다. 또 집에서 손쉽게 슬러시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칠팩터 슬러시메이커’를 1만9900원의 알뜰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름철 인기식품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름철 대표 과일인 수박을 7900원(3kg 내외)에 체리· 망고·블루베리 등 다양한 냉동과일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 미니빙수·아이스커피·아이스티·젤리 등 여름철 인기간식도 간편하게 구매 가능하다.

    쿠팡 관계자는 "최근에 연일 높은 기온이 지속됨에 따라 무더위 대비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여름철 대표 과일부터 냉동식품·생필품까지 다양한 여름 맞이 상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