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가볍고 내구성이 좋으면서 세련된 캐리어가 새롭게 출시되고 있다.
이에 CJ오쇼핑은 세계적인 여행가방 브랜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와 단독 콜라보래이션(협업)한 캐리어 세트 '그라디언트' 에디션을 오는 28일 오전 10시에 론칭한다.
CJ오쇼핑에 따르면 그라디언트 에디션은 모던한 형태에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그라데이션 컬러 디자인이 가장 차별화된 특징이다. 특히 그라데이션 패턴은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와 CJ오쇼핑이 특별 기획해 다른 캐리어 제품과 차별화된다. 또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소재로 각광받는 폴리카보네이트를 사용해 캐리어는 물론 캐리어 내용물을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안전성 부분도 놓치지 않았다. 그라디언트 세트 구성 중 화물용 캐리어에 안전장치인 TSA 자물쇠가 내장형으로 부착돼 캐리어 내용물의 도난을 방지해주고, 공항에서 불시에 진행되는 위험물 검사에도 세관에서 관리하는 마스터키로 자물쇠를 열 수 있어 자물쇠의 손상을 줄여준다.
화물용 28인치와 기내용 20인치가 준비됐으며 화물용 캐리어는 최대 4cm까지 공간을 추가로 확보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다. 이 외에도 여행할 때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보스턴백과 여행용 파우치 2종 세트, 목베개, 화물용 캐리어 커버 등 실용적인 트래블세트도 함께 구성됐다. 가격은 24만8000원.
박경민 CJ오쇼핑 패션잡화팀 MD는 "CJ오쇼핑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는 만큼 여행지 어디에서나 눈에 쉽게 띄어 개성을 살리고 다른 캐리어와 헷갈릴 염려도 없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련된 여행용 캐리어를 구매하려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CJ오쇼핑은 론칭을 기념해 오는 28일 방송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CJ몰에 상품평을 등록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물병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