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대표 타이틀 '서머너즈 워' 포함 3종,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등 4종 선봬
  • ▲ ⓒ컴투스
    ▲ ⓒ컴투스
    모바일 게임사 컴투스와 자회사 게임빌이 미국 '애니메 엑스포 2015(Anime Expo 2015)'에 공동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2일부터 5일까지(현지기준) 미국 로스앤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애니메 엑스포 2015'는 북미에서 가장 큰 애니메이션·만화 엑스포다.

양사는 이번 행사 참가를 통해 미국 현지 이용자들과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며 주요 모바일 게임의 인지도를 더욱 확산시키고 경쟁력 강화의 계기로 삼을 예정이다. 
 
컴투스는 이미 미국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10위권에 들며 꾸준히 높은 성과를 올리고 있는 '서머너즈 워'를 비롯해 '사커스피리츠', '이스트레전드' 등의 게임을 선보이고, 게임빌 또한 출시 초반 미국 구글 플레이 무료 게임 1위를 차지하는 등 저력을 발휘하고 있는 '드래곤 블레이즈'와 '던전링크,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밀리언 아서'를 공개한다.
 
또한 출전 게임들을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는 체험의 장을 마련하고 화려한 그래픽 디자인과 이미지, 스토리라인 등도 소개한다. 아울러 게임 쿠폰 제공, 인기 게임 캐릭터 코스프레, 포토타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다방면으로 게임 콘텐츠를 즐기는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게임머가 아닌 방문객들의 호응까지이끌어 내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