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5천여 취급점-1만3천여 전문인력'..."국내 최대 네트워크에, 다양한 특화서비스 한 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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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J대한통운이 한국생산성본부의 '국가 브랜드 경쟁력 지수(NBCI)' 개인택배 서비스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NBC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서울, 부산, 인천, 광주, 대전 등 5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소비자 1만4700 여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및 구매 의도 등을 분석해 산출한 조사다.

    CJ대한통운은 1만3000 여명의 택배기사와 1만5000 여개의 택배 취급점 등 국내 최대의 네트워크와 전문인력을 운영 중이며, 지난 2012년부터 택배부문 1위에 선정, 올해로 4년 연속 1위라는 영광을 안게 됐다.

    특히 자체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 노력은 물론, 소비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분석해 서비스 개선에 적극 노력해 온 공로를 인정 받았다.

    현재 CJ대한통운은 △24시간 택배를 접수할 수 있는 '편의점택배' 
    여행객 편의를 위한 '공항 수하물보관소' 운영 고가품 전용서비스인 '퍼팩트택배' 등 다양한 특화서비스를 통해 고객편의 증진에 노력 중이다.

    아울러 
    언제 어디서나 택배를 접수하고 배송추적 등을 할 수 있는 '택배앱' 운영은 물론 고객이 직접 택배를 접수할 수 있는 '셀프데스크'를 개발하는 등 트랜드 변화에도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차별화한 서비스로 고객이 더욱 믿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의견을 수렴해 서비스에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