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서 친환경 밀폐용기로 인지도 지속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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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는 지난 29일(한국시각)까지 개최된 중국 상하이 '2015 코리아 브랜드 & 한류상품박람회(KBEE2015)'에 참가,글로벌 친환경 사회 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약 1,000만원 상당의 글라스락을 중국 상해 자선기금회에 후원키로 했다고 31일 밝혔다.
 
6회째를 맞은 2015 코리아 브랜드 & 한류상품 박람회(Korea Brand & Entertainment Expo 2015)는 중국 상하이 Intex 전시장에서 개최됐다.

또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와 KOCCA(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문화체육관광부, 광복 70년 기념사업 추진위원회가 주최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107개 기업, 중국 바이어 500여 명, 관람객 1만여 명이 참가, B2B 전시 상담관, 한류 체험관, 체험형 부대행사로 구성됐다.

특히 한국 대표 브랜드 체험관에는 삼광글라스㈜ 글라스락을 비롯, CJ제일제당, 코리아나 등이 참가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삼광글라스㈜는 36sqm(6x6m) 규모로 제작된 화이트&그린 컬러와 친환경 컨셉트의 부스로 주목 받았으며, 글라스락 클래식, 글라스락 스마트 등의 다양한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제품과 유아용품 브랜드 얌얌, 쿡웨어 브랜드 세프토프의 제품 등을 함께 선보였다.

또한 삼광글라스㈜ 이도행 대표가 16명의 VIP 자격으로 초대받아 개막식에 참석하기도 했다.
 
삼광글라스㈜ 글로벌2사업부 정구승 상무는 "최근 중국 내에서 Made in Korea 친환경 밀폐용기로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는 글라스락이 이번 박람회 참가 및 기업책임활동을 통해 경제 한류를 위한 초석을 마련하고, 중국 내에서 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 파워로 인정받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