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정 기간 없어 '가입-변경' 쉽고, "데이터 자동 이월도"
  • ▲ kt 엠모바일은 통화와 문자가 무제한인 요금제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kt 엠모바일
    ▲ kt 엠모바일은 통화와 문자가 무제한인 요금제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kt 엠모바일

알뜰폰 사업자 kt M mobile(대표 김동광)은 국내 통신사 중 최저가로 유무선 음성통화와 문자를 무제한 제공하는 'M 음성무제한 요금제'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M 음성무제한 USIM 205'는 월 2만500원(부가세별도)에 데이터 300MB와 KT의 와이파이서비스도 추가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는 기존 이용하던 단말기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로, USIM(유심)칩만 새롭게 구매하면 된다.

'M 음성무제한 285'의 조건은 'USIM 205'와 같으나 단말기와 결합해 요금제 가입이 가능하며 'M 음성무제한 325'는 월 3만2500원(부가세별도)에 데이터 1GB를 제공한다.
 
M 음성무제한 요금제 3종 모두 약정기간이 없어 자유롭게 가입과 변경이 가능하다. 또한 이 달의 남은 데이터는 자동으로 이월되고 데이터 부족 시 다음달 데이터를 미리 끌어와 사용할 수 있다.
 
  • ▲ M 음성무제한 요금제.
    ▲ M 음성무제한 요금제.
  • 전용태 kt M mobile 사업운영본부장은 "고객이 생활 속에서 실질적으로 진짜 만족을 느끼는 모바일 실용주의'가 요금제와 서비스 개발의 철학"이라며 "kt M mobile의 고객이 통신비 절감을 비롯한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다각도에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M 음성무제한 요금제는 kt M mobile 직영 온라인몰(www.ktmmobile.com)과 알뜰폰허브(www.알뜰폰.kr) 및 전국 kt M mobile 취급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입 가능하다. 현재 온라인에서는 USIM 요금제의 USIM비(8800원)와 가입비(7200원)가 모두 무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