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이틀리스트는 보키 웨지의 커스텀 제작 서비스 '웨지웍스'에 'SM5-Raw 헤드' 옵션과 'K 그라인드' 옵션을 추가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들은 'PGA 투어 사용률 및 우승률 1위'로도 유명하다.
웨지웍스는 웨지 모델부터 디자인까지 제품의 모든 요소를 개별적으로 선택, 플레이 스타일과 취향에 맞게 웨지를 타이틀리스트가 직접 제작해주는 서비스다.
SM5-Raw 헤드는 투어 전용 모델 중 하나로, 웨지 헤드에 추가적인 마감을 하지 않아 표면이 빠르게 산화되는 것이 특징이다. 연습량과 사용감이 그대로 느껴지기 때문에 웨지 퍼포먼스에 대한 신뢰감과 안정감을 주어 투어 선수들이 선호하는 모델이다.
SM5-Raw 헤드에는 딥 스핀 밀드 TX3 그루브가 적용됐다. 최대한의 스핀으로 정밀한 탄도와 거리 컨트롤이 가능해 향상된 그린 사이드 주변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조던 스피스, 지미 워커, 재크 존슨 등 많은 선수들이 수년간 애용하고 있는 모델이다.
K 그라인드 헤드 옵션도 함께 추가된다. K 그라인드는 보키 웨지 중 가장 넓은 솔 디자인 적용돼 벙커와 그린 주변에서의 다양한 컨디션에도 폭넓게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특히 보키 웨지 역사상 처음으로 선보이는 로우 바운스의 K 그라인드 (58.06K, 60.06K)를 만나볼 수 있어 주목할 만 하다.
타이틀리스트 관계자는 "헤드 옵션 외에도 6~8글자까지 12가지 컬러 페인팅 선택할 수 있는 퍼스널 스탬핑을 비롯해 웨지 전용 샤프트, 그립, 샤프트 밴드, 페럴까지 업계 최고 수준의 폭넓은 선택 옵션을 제공해 하나뿐인 나만의 웨지를 완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가까운 타이틀리스트 정품 클럽 대리점에서 웨지웍스 주문서를 작성해 신청하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