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과 휴식을 동시에… "12월 초까지 '독일-폴란드-영국'서 실시"
  • ▲ ⓒ삼성전자.
    ▲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스마트기기 액세서리를 체험할 수 있는 '텐 미닛 브레이크(10 Minute Break)' 캠페인을 유럽에서 진행한다고 28일 발표했다.

    '텐 미닛 브레이크' 캠페인은 이달 말부터 12월 초까지 독일, 폴란드, 영국의 주요 랜드마크와 도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삼성전자의 스마트기기 액세서리가 전시된 2층 버스에서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며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갤럭시 탭 S'로 퀴즈에 참여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확인하고, 이에 맞는 '초고속 충전 제품', '레벨 오디오 시리즈', '기어 S2' 등을 만져볼 수 있다.

    캠페인을 위해 특수 제작된 2층 버스는 온화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꾸며졌다.

    소비자들은 무선 충전기가 설치된 파워 부스에서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신선한 음료도 즐길 수 있다. 레벨 극장(LEVEL Theatre)에서는 레벨 헤드폰을 통한 콘텐츠 시청이 가능하다.

    이영희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부사장은 "바쁜 일상의 소비자들이 흥미로우면서도 편안한 공간에서 삼성전자의 스마트기기 액세서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많은 유럽의 소비자들이 삼성전자 스마트기기 액세서리의 매력과 즐거움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텐 미닛 브레이크' 캠페인 진행 상황은 트위터에서 '#10minBreak'로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