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인프라 확충 및 일반 민간보급외 전기 택시렌터카 시장 진출 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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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르노삼성차가 업계 첫 전기차 무상점검 서비스를 시작하고, 관련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낸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5, 6일 이틀간 제주도 SM3 Z.E. 고객들을 대상으로 겨울 맞이 무상점검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SM3 Z.E. 무상점검 서비스는 5일, 제주시 권역부터 제주 종합경기장 주차장에서 진행되며 이어서 6일, 서귀포 르노삼성자동차 토평점에서 서귀포 권역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SM3 Z.E. 고객은 전기차의 안전한 겨울철 운행을 위한 각종 차량 점검과 소모품 보충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제주지역에서 가장 많이 운행되는 SM3 Z.E.는 약 800대 수준이다. 르노삼성차는 올해 고객만족도를 바탕으로 전기 택시와 전기렌터카 확대를 도모하고 있다. 또, 현재 10여명의 전기차 전문 수리인력 보유하고 있으며, 16년에는  전기차 A/S 인프라를 대폭 강화할 계획이다.

    르노삼성차는 적극적인 사후관리로 전기차 조기 안착과 경쟁사와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쳐간다는 전략이다.

    르노삼성 관계자는 "올해 판매목표대수인 1,000대 달성은 무난할 것으로 보인다"며 "환경부와 각 지자체 전기차 공모에서 괄목할 성적을 보였고 공공기관 관용 전기차량 전량과 서울시 전기택시 보급사업에서 SM3 Z.E.가 선정되는 성과를 올렸다"고 전했다. 

    르노삼성차는 무상점검을 받는 고객에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고객들의 불편한 사항을 접수 받고 향후 상품 개선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SM3 Z.E. 무상점검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르노삼성 제주지점(064-711-1100)과 서귀포 대리점(064-733-330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