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경옥고, 정통성·고급성 살린 디자인으로 아시아 3대 디자인 상 받아
  • ▲ 광동경옥고.ⓒ광동제약
    ▲ 광동경옥고.ⓒ광동제약


    광동제약은 ‘2016 K-디자인 어워드(K-DESIGN AWARD 2016)’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광동경옥고’가 ‘골드위너(GoldWinner)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광동경옥고는 올해 새로운 스틱포 형태를 출시하면서 리뉴얼된 패키지로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광동제약의 창업제품으로 정통성과 고급감을 패키지에 살린 것이 특징이다.

    블랙 바탕칼라에 전통적인 동양적 패턴을 엠보싱해 넣고 전통적 캘리그라픽 골드칼라 궁서체와 도장을 찍어 신뢰감을 주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스틱포 타입으로 소비자들이 원할 때 언제 어디서든 복용할 수 있다.

    한편 K-디자인 어워드는 디자인 포 아시아 어워즈, 골든핀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아시아 3대 디자인 상으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