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경의 사이다 상담쇼 ‘나 어떡해’>가 오는 20일(화) 연말 특집으로 한번 성남 티엘아이아트센터에서 개최된다. 

김미경 강사는 ‘고민상담’을 컨셉으로 진행되었던 지난 8월, 9월 2차례의 공연에서 깊은 공감 능력과 시원한 화법으로 관객들에게 명쾌한 해답을 선사,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베스트셀러 <꿈이 있는 아내는 늙지 않는다>, <언니의 독설>, <드림온>, <인생미답> 등의 저자인 김미경 강사는 전국의 독자들에게 꿈과 희망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국민 멘토로서 자리매김 해 왔다. 

또한 특유의 진실성과 교육성이 담긴 강연내용에 라이브 콘서트의 엔터테이먼트적 요소를 더한 ‘김미경의 톡앤쇼’ 시즌1과 시즌2에서는 전국의 관객들에게 희망과 감동의 메시지를 전하며 ‘꿈 전도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김미경의 ‘사이다 상담쇼’는 제목처럼 사이다처럼 답답한 속을 시원하게 풀어줄 수 있는 토크콘서트이다.

직장, 육아, 시댁, 남편, 취업, 연애 등 살면서 누구나 겪고 있는 각종 생활 스트레스부터 나에게만 닥친 것 같은 감당하기 힘든 불행까지. 이번 공연은 다양한 이유로 고민하고 갈등하고 있는 이들의 고민을 함께 나눔으로써 공연을 찾은 이들의 마음 속 무게를 조금이나마 덜어내주고자 마련되었다.

특히 올 연말특집으로 준비 된 이번 12월 20일 공연의 주제는 ‘힘겨운 아이와의 관계'로, 김미경 강사는 이번 공연에서 어려운 자녀와의 관계, 자녀와의 갈등, 자녀 교육 등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을 고민에 대해 이야기하고 강연 후 관객들의 고민을 소개, 직접 상담 또한 해 줄 예정이다.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화법과 진솔함, 공감능력으로 TV, 강연 등 다양한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미경 강사는 여성관객들에게 특히 큰 지지를 받고 있다. 얼마 전 성황리에 막을 내린 ‘김미경의 톡앤쇼’는 30, 40대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공연으로 꼽히기도 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관객들의 사연을 미리 블로그를 통해 신청 받아 김미경 강사가 직접 상담해주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사연이 채택된 신청자들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증정할 것으로 알려져 있어 공연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공연문의: 티엘아이아트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