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적 마케팅 앞세워 '상반기' 프리미엄폰 시장 선점"풀비전 디스플레 이 등 특장점 전달…G6 차별화된 가치 알리는데 집중"
  • ▲ LG G6 TV 광고 모습. ⓒLGE
    ▲ LG G6 TV 광고 모습. ⓒLGE


    LG전자가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전략 스마트폰 G6 인기몰이에 나섰다.

    LG G6는 26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공개된 후 내달 10일 한국에서 처음으로 출시된다. 제품 공개에서 출시 사이 기간을 12일로 최소화한 LG전자는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상반기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을 선점한다는 전략이다.
     
    먼저 공개 다음 날인 27일부터 전국 이동통신 3사 대리점, LG 베스트샵,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3000여 개 매장에 G6 체험존을 설치한다. LG전자는 체험존 방문 고객이 최적의 그립감, 편의기능, 일체형 디자인 등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존을 마련했다.

    여기에 체험존 설치와 함께 TV 광고도 함께 공개된다. 이번 광고는 '손 안에 폭. 넓은 세상'이라는 카피로 풀비전 디스플레이가 제공하는 새로운 스마트폰 경험을 표현했다.
     
    LG전자는 이번 광고에서 스마트폰 전면부를 화면으로 가득 채워나가는 모습을 시각화해 기존 화면 비율에서는 보이지 않던 곳까지 볼 수 있는 풀비전의 장점을 감각적으로 묘사했다. 또 견고한 메탈 테두리와 방수 방진 기능 등을 영상에 녹여내 G6가 화면이 넓어지고 베젤이 얇아졌지만 내구성과 안전성은 뛰어난 점도 강조했다.
     
    한편 LG전자는 내달 2일부터 9일까지 G6 예약 판매도 진행해 구매자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전무)는 "출시 전임에도 불구하고 G6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기대가 매우 크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의 속도를 높여 G6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리는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