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비전 및 마케팅 정책, 우수 사례 공유, 사외 강사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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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는 지난해 우수한 영업 실적을 거둔 오토매니저(AM, 영업직 사원)를 대상으로 지난 2일부터 사흘간 제주도에서 워크숍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8년 연속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쌍용차가 지난해 14년 만에 내수 판매 최대 실적을 위해 힘쓴 '영업 마에스트로(Maestro)' 20인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한 해의 노고를 치하하는 한편, 포상과 상호 교류 등을 통해 자부심을 부여하고 영업 역량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워크숍에 참가한 판매 상위 오토매니저들은 쌍용차의 마케팅 정책 및 영업 전략에 대한 이해와 함께 우수사례 발표를 통해 상호간의 영업 노하우와 정보를 공유했다. 또한 사외강사의 프로의식 강화 강의를 통해 AM의 역할과 자세 등을 논의 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종식 쌍용자동차 대표는 "내수 시장에서 8년 연속 증가세를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영업 일선에서 힘쓴 AM 들의 노고 덕분이었다"며 "티볼리 브랜드와 G4 렉스턴은 물론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렉스턴 스포츠 등 한층 강화된 라인업을 통해 올해 역시 이러한 성장세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