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KT
KT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멤버십 혜택을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가족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말까지 6개 인기 테마파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KT 멤버십 고객은 일산원마운트 최대 60% 할인(최대 4인)을 비롯해 ▲에버랜드 40%(본인), 10%(동반 3인) ▲롯데월드 55%(본인), 20~30%(동반 3인) ▲서울랜드 55%(본인), 40%(동반 2인) ▲아쿠아플라넷 최대 30%(최대 4인) ▲씨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 40%(최대 2인) 등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 여행객의 경우 하나투어 패키지 3% 할인(호텔 최대 12% 할인), 글로벌 액티비티 사이트 'KLOOK' 최대 10%(3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신세계면세점 및 롯데면세점 등급 업그레이드와 선불카드 최대 2만원 증정,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 적립금 최대 9만원, 전국 공항라운지(스카이허브라운지, SPC라운지, 라운지L) 30% 할인 등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KT는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2018 더블할인 멤버십'과 함께 매달 고객 선호도를 반영한 '더블할인 스페셜 혜택'을 운영 중이다. 고객들은 이달 스페셜 혜택으로 G마켓 5000원 중복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배스킨라빈스, 도미노피자, CGV 등에서 더블할인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문화혜택 '그레이트컬쳐'에서는 뮤지컬 '브로드웨이42번가' 최대 50% 할인, 전시 '위대한 낙서전', '이상한 나라의 괴짜들' 50% 할인을 제공한다. 다음달 역시 뮤지컬 '매디슨카운티의 다리' 1+1, 전시 '르누아르' 40%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KT 멤버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T닷컴 또는 KT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의 6대 상품(모바일, 인터넷, IPTV, WiBro, 인터넷 전화, 집전화)를 이용 중인 고객은 누구나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다.
한편 KT는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IPTV 서비스 올레 tv를 통해 여름 특집 영화관을 운영한다. 매주 상반기 결산 TOP 10, 초특급 여름액션, 납량특집 테마 등에 따라 다양한 영화 콘텐츠를 추천하고 30여편의 최신영화와 스테디셀러 영화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기획전도 마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