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현장중심의 종합자문서비스 체계 완비 부동산 전문가 영입, 부동산투자 자문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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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B국민은행은 고객에게 종합 자문서비스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명동 자산관리 플라자’를 확대 이전한 KB자산관리 자문센터 명동을 11일 개설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허인 국민은행장과 박정림 국민은행 WM그룹 부행장과 WM고객들이 참석했다.

    자산관리 자문센터는 KB금융을 대표하는 부동산, 세무-법률, 자산관리 전문가가 상주하면서 한 차원 높은 원스톱–맞춤형 종합자문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에 제공되던 부동산 매입·매각 및 보유·관리, 개발·분양 관련 투자자문뿐만 아니라 상속‧증여 등 절세전략 제안과 금융상품 투자자문 서비스 등이다.

    이번 명동 자문센터 구축으로 국민은행은 ‘자산관리 서비스 공간의 지역 거점화’ 전략을 강화하고 서울 4대 권역 별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 체계를 완비했다.

    강남 지역 부동산 투자고객에게 특화된 투자자문을 제공하는 ‘KB부동산 투자자문센터 강남’, KB금융그룹 내 은행과 증권의 WM시너지 특화센터인 ‘KB자산관리 자문센터 대치’, KB WM스타자문단 중심의 종합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KB자산관리 자문센터 여의도’, 강북 부동산 투자자문을 중심으로 하는 ‘KB자산관리 자문센터 명동’ 이다.

    국민은행은 서울지역 자문센터 거점화를 완료한 후 부산 등 지방지역으로 확대 추진할 계획이다.

    국민은행의 WM투자자문을 책임지고 있는 김정도 WM투자자문부장은 “부동산 투자자문을 중심으로 디지털 시대에 대체 불가능한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인정받는 은행이 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