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KEB하나은행, 연금손님자산관리센터 신설

연금고객 전용 1대1 맞춤형 상담 제공

입력 2019-05-31 10:22 | 수정 2019-05-31 17:51
KEB 하나은행이 고객이 행복한 연금, 내 손안의 디지털 연금 구현을 위해 연금손님자산관리센터를 신설했다고 31일 밝혔다.

KEB 하나은행의 연금손님자산관리센터는 △ 최적의 포트폴리오 추천 △ 운용중인 상품의 리밸런싱 △ 개인별 투자성향 및 투자경험에 기반한 체계적 연금자산 관리 등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함께 연금 고객 전용 1대1 맞춤형 상담도 제공한다. 또한, 장기적으로 고객 스스로 연금자산을 관리할 수 있도록 자기주도형 연금 자산관리 상담도 병행할 계획이다.

KEB하나은행은 모바일 등 비대면 채널의 개선을 통해 고객 스스로 본인의 연금 자산을 관리할 수 있는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도 준비 중이다. 이미 지난 2월부터 은행 영업시간과 상관없이 365일 24시간 고객이 자유롭게 연금 상품의 신규, 변경거래를 이용 중이다. 이에 더해 다양한 시장 전망과 전문가의 분석, 투자상품에 대한 심층 안내 등 손님에게 유용하고 실질적인 투자정보 제공도 강화할 계획이다.

차주필 KEB하나은행 연금사업본부장은 “Digital Humanity를 바탕으로 손님의 생애 여정에 최적화된 맞춤형 연금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나리 기자 nalleehappy@naver.com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