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교육비 등 고객맞춤 카드로 카드사업 경쟁력 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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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카드는 지난 24일 서대문 본사에서 '5년 연속 신용카드 신규회원 100만좌 달성'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25일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이인기 NH농협카드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20여명이 참석해 100만좌 달성을 축하했다. 또한 더욱 다양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올해 NH농협카드는 반려동물과 교육비에 특화된 '펫블리(PETvely)카드' 및 '올바른Edu카드'를 출시했다. 또한 범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적립카드 2종과 기업·개인사업자 상품을 출시해,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이와 함께 NH농협카드는 빅모델인 정해인씨를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6월부터 TV광고를 실시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를 통해 카드를 이용하고 있는 활성회원 수와 전체이용액이 전년대비 증대되는 등 카드사업 전반적으로 양호한 실적을 거양했다.이인기 NH농협카드사장은 “5년 연속 신규회원 100만좌를 달성 할 수 있었던 것은 전적으로 NH농협카드를 선택해 주신 고객 여러분 덕분"이라며 "고객이 주신 사랑을 발판으로 농업·농촌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