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카드이용내역 분석 통해 고객 소비패턴 정보 제공챗봇2.0·고객서비스 강화…디지털 경험 완결성 높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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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한카드
신한카드는 18일 고객의 소비를 종합적으로 관리하고,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신한페이판'을 전면 개편했다.이번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토탈 소비관리' 도입이다. 토탈 소비관리는 저축은행·은행 입출금 내역, 증권사 거래내역, 카드사 이용내역 등을 분석해, 고객의 합리적인 소비를 지원하는 서비스다.또 하나의 특징은 결제뿐만 아니라 고객서비스(CS)와 개인화된 혜택 강화를 통해 디지털 경험의 완결성을 높였다는 것이다. 명세서 및 결제 내역 조회, 한도 관리, 포인트 조회 · 사용 등 고객이 많이 찾는 서비스들의 편의성을 강화하고, 신한카드 내 모든 앱과의 연결을 통해 원스탑 서비스 제공이 가능토록 했다. 챗봇 2.0 오픈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이 밖에도 신한카드는 소액투자, 마이송금, 월세 카드납부 등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한편 금번 개편된 신한페이판은 안드로이드의 경우 17일부터 업데이트 가능하며, 아이폰 iOS버전은 일주일내 앱스토어에 오픈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