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소상공인 100명에게 장미꽃 선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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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는 한성숙 대표가 '코로나19'로 피해를 입고 있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꽃을 선물하는 릴레이 캠페인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7일 밝혔다.
한 대표는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에서 '스마트주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전국 100명의 오프라인 소상공인에게 장미꽃을 선물했다.
한 대표는 꽃과 함께 동봉한 편지에서 "재난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새로운 성장의 돌파구를 만들고 계신 전국 사장님들과 코로나 확산에 마음의 상처가 크신 대구, 경북 지역 사장님들께 깊은 응원의 마음을 담아 꽃을 보내드린다"며 "화훼 농가에게도 극복을 위한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 대표는 권영수 LG 부회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으며, 다음 주자로 허세홍 GS칼텍스 대표를 지목했다.
한편, 네이버 스마트주문 서비스는 외식업에 종사하는 중소상공인들이 매장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난해 선보인 '비대면 원스톱 주문·결제' 서비스다. ▲포장주문 ▲미리주문 ▲테이블주문 등으로 구성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