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온라인 접점 확대로 미국 고객 브랜드 경험 강화LG생활건강, 두드릴수록 \살아나는 윤광 커버로 화사한 피부 완성듀얼릿, 편집숍 ‘파넬’에서 대표 제품 전시 및 판매 시작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마몽드, 美 아마존 입점… 美시장 공략 

    아모레퍼시픽이 AMOREPACIFIC과 마몽드 등 2개 브랜드를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미국 아마존에 공식 입점했다. 아마존 본사가 직접 큐레이션해 아마존 안에서도 보다 공신력이 있는 프리미엄 뷰티 스토어 입점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그룹전략실 이창규 상무는 미국 아마존 고객들에게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를 선보이게 돼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세계적으로 온라인 쇼핑이 급증하는 만큼 AMOREPACIFIC과 마몽드를 통해 디지털 부문에서 견고한 성장을 이어 나가겠다는 포부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 선봬

    LG생활건강이 궁중 보석의 영롱한 빛을 디자인에 담아 광채로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은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가치로 빛나는 궁중 보석에서 영감을 받은 에디션이다. 궁중 보석과 옐로우골드, 화이트골드, 로즈골드의 세가지 빛이 한겹 한겹 쌓인 로얄 트리플 골드 디자인으로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 뿐 아니라 로즈 컬러의 ‘궁중동안립밤’과 ‘럭셔리 립 루즈’ 리얼레드 컬러, ‘벨벳 립 루즈’ 로지코랄 컬러까지 베스트 립 3종이 함께 내장됐다.
  • ▲ ⓒLF
    ▲ ⓒLF
    ◇ LF 편집숍 파넬, 英 명품 가전 듀얼릿과 공동전시 

    LF는 국내 전개하는 영국의 소형 가전 브랜드 ‘듀얼릿(Dualit)’이 수입 명품 가구 편집숍 브랜드 ‘파넬(Parnell)’과 공동 전시 및 프로모션 협업을 진행한다.

    최근 가전제품이 가진 기능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실내 분위기를 완성하는 인테리어 역할이 크게 부각됨에 따라 듀얼릿은 대표 제품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감성을 강조하기 위해 파넬과의 협업을 기획했다. 듀얼릿은 파넬의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서울 본사 쇼룸과 용인에 위치한 빌라드파넬 베이커리 및 쇼룸에서 클래식 4구 토스터기, 2구 토스터기, 무선 전기포트 총 3종의 제품 전시 및 판매를 시작하고, 공간의 기품을 높여주는 프리미엄 소형 가전의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다.
  • ▲ ⓒ이랜드월드
    ▲ ⓒ이랜드월드
    ◇ 스파오, 가수 태연 반려견과 ‘제로 에디션’ 협업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태연의 반려견 ‘제로’와 함께한 ‘제로 에디션’ 상품을 출시했다.

    ‘제로’는 주인인 아티스트 태연만큼이나 팬들에게 유명한 반려견으로 이번 협업 상품으로 조성된 수익금의 일부를 유기 동물 및 도움이 필요한 동물들을 위해 기부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출시되는 상품은 티셔츠 5종, 파자마 잠옷 2종 등 의류와 함께 에코백, 리드줄, 피크닉 체어 등 반려견과 피크닉을 즐길 때 유용한 피크닉 아이템 군이 함께 출시된다. 

    이번 스파오와 태연제로 협업 상품은 5일 정오 스파오 온라인몰에서 오픈되며 오프라인 매장은 강남, 명동, 홍대, 코엑스를 비롯해 8개 매장에서 출시된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
    ▲ ⓒ코오롱인더스트리
    ◇ BKBC, 가방에 재미 더해 MZ세대 공략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핸드백 브랜드 ‘비케이비씨(BKBC)’가 핸드백 형태부터 제품 패키지까지 MZ세대를 공략하는 색다른 컨셉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봄, 여름 시즌 출시한 ‘베이커리’ 컨셉의 ‘크루아상백’은 3차 리오더까지 진행되며 BKBC의 시그너처 아이템으로 올라섰다. 이름 그대로 프랑스 대표 빵인 크루아상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다. 지난 6월 용산 아모레퍼시픽 신사옥에 마련한 팝업스토어에서는 제품을 오븐에 디스플레이해 마치 갓 구운 크루아상을 연상시키기도 했다.

  • ▲ ⓒ듀이트리
    ▲ ⓒ듀이트리
    ◇ 듀이트리, ‘더 클린 랩 버블 필링’ 中 위생허가 취득

    듀이트리는 지난달 27일 ‘더 클린 랩 버블 필링’에 대해 중국 위생허가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듀이트리는 까다로운 중국 위생허가를 지속적으로 취득하여, 아시아 최대 뷰티 시장인 ‘중국’ 공략에 힘쓰고 있다.

    듀이트리는 중국위생허가 취득을 통해 중국 내 듀이트리 입지 확장과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 클린 랩 버블 필링’은 듀이트리 온라인몰과 H&B 스토어인 롭스, 랄라블라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키엘
    ▲ ⓒ키엘
    ◇ 키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100ml 대용량 출시

    키엘이 안티 링클 에센스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대용량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여름철에는 뜨거운 햇빛과 에어컨 사용으로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다. 피부 수분이 날아가고 유수분 밸런스 유지가 어려울수록 고민되는 주름 관리를 위해서는 안티에이징 케어가 필수적이다. 키엘은 여름철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해 강력한 주름 개선 효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1위 안티 링클 에센스,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100ml 대용량으로 한정 수량 출시한다.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100ml 대용량 한정판은 14만8000원대로, 전국 57개의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피죤
    ▲ ⓒ피죤
    ◇ 피죤, ‘2020 썸머 쿨세일’ 프로모션 참여

    피죤은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온라인 유통기업 이베이코리아가 G마켓·옥션을 통해 동시 진행하는 ‘2020 썸머 쿨세일’ 프로모션 행사에 참여한다.

    ‘2020 썸머 쿨세일’은 G마켓·옥션에서 열리는 연중 최대 쇼핑축제 중 하나로, 피죤은 행사 기간 동안 섬유유연제, 세제, 세정제 등 피죤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피죤이 마련한 포토카드 이벤트는 G마켓·옥션 뿐 아니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티몬, 위메프, 11번가, 카카오 등 주요 온라인 쇼핑채널에서도 동시에 진행되는데, 총 8종의 영탁 포토카드를 제작,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2종씩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