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직원 간 '코로나19' 감염 최소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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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 사태에 따라 전국 직영점과 대리점 등 1000여개 매장 상담석에 비말차단 가림막을 설치했다고 7일 밝혔다.

    비말차단 가림막은 아크릴 재질의 투명 가림막이다. 고객과 직원이 마주보는 좌석 사이에 설치돼 상담 중 비말로 인한 코로나19 감염을 최소화한다. 

    가림막 하단에는 스마트폰, 신분증, 신용카드 등을 주고받을 수 있는 작은 통로를 만들어 요금납부, 개통 등의 업무처리에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월 2회 주기적으로 매장 방역작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방문 고객 열 체크 및 출입기록부 작성 등 방역 관리에 집중하고 있다.

    조용순 LG유플러스 영업지원팀장은 "비말차단 가림막 설치 매장을 지속 확대해 고객과 직원이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는 매장 환경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