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가 기획한 '셀럽브랜드 리틀버드 머플러' 단독 판매판매 수익금은 해피빈 통해 보호종료 아동 장학금 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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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이버는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해피빈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부 프로젝트는 네이버가 SM엔터테인먼트 그룹과 협력해 함께 진행하는 '셀럽브랜드'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SM 소속 아티스트들이 자신의 취향과 관심사에 맞는 제품을 직접 기획·제작해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 판매하는 프로젝트다.

    첫번째로 참여하는 가수 보아는 직접 기획한 패딩 소재의 '리틀버드 머플러'를 오는 7일부터 판매한다.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판매수익금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기부할 예정이다. 기부금은 보호종료 아동들의 자립을 지원하는 장학금으로 사용된다.

    네이버 모바일 패션뷰티판과 네이버TV '셀럽브랜드 채널'에서는 보아가 참여한 상품의 기획 과정부터 제작 에피소드까지 다양한 스토리가 담긴 동영상 콘텐츠도 공개된다.

    이외에도 슈퍼주니어 김희철의 친환경적인 대나무 칫솔과 천연 치약 세트, 소녀시대 유리의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홈트레이닝 용품 세트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상품이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신유진 네이버 라이프스타일컨텐츠 리더는 "아티스트들의 스토리와 개성이 담긴 상품과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소비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팬과 아티스트의 새로운 연결을 위해 향후 더 다양한 시도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