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차량 공유 플랫폼 IMS.mobility와 업무 협약세차상품권 '카샥샥패스'로 바로 결제 가능한 시스템 구축"전국 어디서나 세차 서비스받을 수 있어… 가맹점 확대 계획"
  • 조영탁 IMS.mobility 대표(좌)와 양민웅 현대오일뱅크 영업지원부문장 상무가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오일뱅크
    ▲ 조영탁 IMS.mobility 대표(좌)와 양민웅 현대오일뱅크 영업지원부문장 상무가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오일뱅크
    현대오일뱅크가 최근 국내 1위 차량 공유 플랫폼 IMS.mobility와 업무 협약을 맺고 렌터카 세차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14일 현대오일뱅크에 따르면 이번 협력을 통해 IMS.mobility의 렌터카 전산시스템인 IMS.form에서 현대오일뱅크 디지털 세차상품권 '카샥샥패스'를 바로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된다.

    '카샥샥패스'는 전국 현대오일뱅크 직영주유소에서 자동 세차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어디서든 추가 요금 없이 동일한 세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렌터카는 반납 즉시 다시 배차가 이뤄지는 경우가 많아 고객에게 렌터카를 전달하기 전 신속한 세차가 필요하다. 렌터카 업체에서 '카샥샥패스'를 미리 구입해두면 번거로운 결제 과정 없이 세차할 수 있어 고객에게 빠른 배차가 가능해진다.

    양민웅 현대오일뱅크 영업지원부문장(상무)은 "전국 어디서나 균일한 수준의 세차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렌터카 업체와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며 "향후 자영주유소를 대상으로 가맹점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더 많은 소비자에게 현대오일뱅크만의 차별화된 세차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