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미니 웨딩 패키지포시즌스 호텔 서울, 가든 테라스 웨딩글래드 여의도, 나만의 스몰 웨딩
-
코로나19 이전에도 유행했던 ‘스몰 웨딩’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는 결혼식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호텔업계는 스몰 웨딩 트렌드에 발맞춰 직계가족 및 가까운 친척, 지인들만 초대해 미니멀한 결혼식을 준비하는 신랑 신부를 위해 다양한 소규모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미니 웨딩 패키지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이 프라이빗한 소규모 예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는 ‘미니 웨딩 패키지 (MINI Wedding Package)’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호텔 3층에 위치한 연회장 한양룸에서 하객 20명부터 소규모 예식 진행이 가능하다. 미니 웨딩 패키지는 최소 보증 인원 수에 따라 20인 패키지와 30인 패키지 중에 선택할 수 있다.20인 패키지는 한양룸 대관, 양식 코스 메뉴 20인, 하우스 와인 4병, 플라워 데코레이션, 스크린 대여, 혼구용품, 허니문 객실 1박, 메리어트 본보이 적립이 포함된다. 30인 패키지는 한양룸 대관, 양식 코스 메뉴 30인, 하우스 와인 6병, 플라워 데코레이션, 스크린 대여, 혼구용품, 허니문 객실 1박, 메리어트 본보이 적립이 포함된다. 가격은 20인 패키지는 400만원부터, 30인 패키지는 500만원부터이다.‘미니 웨딩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
◇ 포시즌스 호텔 서울, 가든 테라스 웨딩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봄여름 시즌 웨딩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꿈의 정원’을 메인 테마로 도심 속 아름답고 평화로운 숲에서의 웨딩을 제안한다.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연회 공간은 최소한 인원의 소규모 웨딩부터 400명 이상의 큰 웨딩까지 가능한 그랜드 볼룸, 누리볼룸, 가든테라스 등 6개로 구성된다.최소 10명부터 최대 12명까지 가능한 이그제큐티브 미팅 스위트 701 또는 702에서의 웨딩은 직계 가족끼리 프라이빗하게 축하하고 싶은 예비 신랑 신부에게 인기가 많다.아라는 최소 30명부터 최대 42명까지 수용 가능하고, 15층 야외에 위치하고 있는 가든 테라스는 최대 100명까지 수용 가능한 프라이빗 웨딩을 진행할 수 있으며 웨딩이 끝난 후 애프터 파티 장소로도 적합하다.
-
◇ 글래드 여의도, 나만의 스몰 웨딩글래드 여의도는 스몰 웨딩, 프라이빗 웨딩 등 나만의 특별한 웨딩을 계획하고 있는 신랑신부를 위한 ‘글래드 스몰 웨딩 프로그램’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최소 30명부터 최대 50명까지 소규모로 진행할 수 있는 프로젝트 룸에서 진행된다.홀 대관료 무료 제공, 혼구용품 무료 제공, 글래드 여의도의 코너 디럭스 객실 할인 혜택 제공 등 풍성한 혜택과 웨딩 진행시 스페셜 양식 코스메뉴 10% 할인, 음주류 20% 할인을 제공하며 다양한 음향 시설도 마련되어 있다.한편 글래드 여의도는 럭셔리한 대규모 웨딩부터 프라이빗한 스몰 웨딩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웨딩을 진행할 수 있는 호텔이다. 최근 리뉴얼 한 신부 대기실은 고급스러운 샹들리에와 은은한 조명으로 꾸며져 있으며 모던하고 우아한 인테리어와 풍성한 생화 장식으로 신부를 한층 돋보이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프라이빗 스몰 웨딩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트렌드에 맞춘 품격있고 여유로운 프라이빗 스몰 웨딩을 선보인다.스몰 웨딩은 20인과 50인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그랜드 볼룸 라온 또는 야외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는 루프탑에서 진행이 가능하다.그랜드 볼룸 라온의 웨딩은 미디어 월과 시청각 장비를 갖추고 있어 화려한 조명과 함께 고퀄리티의 분위기를 연출해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주며,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가든 웨딩을 꿈꾼다면 호텔 최상부 층에 위치한 루프톱 가든이 적격이다.식사, 대관료, 미디어월, 연출료, 꽃장식, 혼구용품, 포토테이블 등이 포함되며, 2부 웨딩까지 진행할 경우 웨딩 케이크와 샴페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고객 요청 시, 폐백실과 의상이 무료로 준비되며, 식사는 양식과 한식 코스 메뉴 중 선택이 가능하다. -
◇ AC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나만의 웨딩’ 패키지 선봬메리어트 계열의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국내 첫 오픈하는 AC 호텔 브랜드로 3월 그랜드 오픈을 맞이해 프라이빗한 소규모 예식 ‘나만의 웨딩’ 패키지를 선보인다.최근 트렌드인 스몰 웨딩 트렌드를 반영해 선보이는 ‘나만의 웨딩’ 패키지는 호텔 2층에 위치한 연회장 살롱에서 하객 10명부터 소규모 예식 진행이 가능하다.최소 보증 인원 수에 따라 10인 패키지에서 50인 패키지까지 다양한 인원 수에 따라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10인 패키지는 살롱룸 또는 루프탑 웨딩 대관을 포함하여 웨스턴 코스 메뉴 10인, 플라워 데코레이션, 와인 2병, 신부 대기실 대여, 미디어월으로 준비된다. 50인 패키지는 살롱룸 또는 루프탑 웨딩 대관, 웨스턴 코스 또는 뷔페 50인, 와인 4병, 플라워 데코레이션, 신부 대기실 대여, 미디어월이 포함돼있다.
-
◇ 안다즈 서울 강남, 프라이빗 스몰 럭셔리 웨딩하얏트 체인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고객 맞춤형 스몰 웨딩 서비스를 선보인다.안다즈 서울 강남의 펜트 하우스 스몰 럭셔리 웨딩은 호텔 최상층 17층에 위치한 최고급 스위트인 강남 펜트하우스에서 최소 10명부터 최대 30명 규모의 웨딩을 진행할 수 있는 공간이다.안다즈 서울 강남은 지하철 3호선 압구정 역과 연결돼있다. 강남 펜트하우스는 라운지 체어 형 소파와 10인용 테이블이 있는 넓은 거실 공간을 갖춰 웨딩 진행 시 리셉션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거실에서 이어지는 가든 테라스에서 야외 웨딩 본식을 진행할 수 있어 스몰 럭셔리 웨딩을 지향하는 고객에게 이상적이다.
웨딩 전담팀은 고객과 1:1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취향과 웨딩 스타일을 파악하며, 웨딩 상담실에는 고객의 선택을 도울 다양한 컬러의 패브릭, 식기, 웨딩 스타일링 사진이 준비되어 있다. -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보르도 스몰 웨딩 프로모션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가까운 친지, 가족 친구만을 초청하여 도심 속 호텔에서 작지만 품격있게 진행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소규모 웨딩을 선보이는 ‘보르도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소규모로 진행되는 만큼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표현하기 위해 그린과 코랄 핑크, 레드를 메인 컬러로 꾸며져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을 재현한다.프로모션에서 함께 선보이는 메뉴는 양식 메뉴부터 한식 퓨전까지 종류의 따라 코스 요리 선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앰배서더 그룹 멤버십 연간 회원을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혜택과 결혼식 진행 이후 호텔에서 돌잔치 및 가족 행사를 진행 할 수 있도록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이 준비 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