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물가 안정 프로젝트 캠페인 돌입마트∙온라인∙몰∙익스프레스 통합 세일레고 최대 40%, 한우 반값 등 전 카테고리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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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홈플러스가 ‘물가 안정 프로젝트’를 확대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거리두기 전면 해제와 함께 가정의 달 대목을 앞둔 이번 ‘물가 안정 프로젝트’에서는 보다 강력한 할인 혜택으로 장바구니 물가를 내리는데 집중하는 한편, 마트∙온라인∙몰∙익스프레스 각 채널에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상품을 행사가에 선보인다.

    먼저 ‘홈플러스 마트 레고 최대 40% 할인’, ‘한우 반값’, ‘홈플러스 온라인 단독 반값’, ‘홈플러스 몰 아동복 최대 70% 할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돈육 및 밀키트 릴레이 반값’ 등 채널 별로 엄선한 상품들로 구성한 그룹 통합 세일을 강화한다.

    홈플러스 마트에서는 올해 100주년을 맞이한 어린이날을 기념해 레고 200여종을 행사 카드로 구매 시 최대 4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어린이날 인기 캐릭터 100여종 구매 시에는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반다이 SD 월드히어로즈 10여종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승용완구는 50% 할인해, 벤츠 G652 붕붕카는 3만6900원에, 베스파 미니 전동 스쿠터는 6만7400원에 선보인다. 실바니안 60여종은 10%, 보드게임 70여종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장바구니 상품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28일부터 4일간 행사 카드 구매 시 브랜드 돈육 삼겹살과 목심을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하고, 30일과 다음달 1일 양일간은 손질오징어를 50% 할인된 1990원에 선보인다.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멤버특가’ 행사도 마련해 농협안심한우 전품목을 오는 30일에는 50%,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항공직송 생연어와 구이용, 얼리지 않은 생 훈제연어도 30일까지 3일간 기획가에 선보인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더 그린치킨(1마리, 8990원)’, ‘피크닉박스(1개, 7990원)’,와 ‘항공직송 노르웨이 생연어 초밥(1팩, 1만1990원)’도 선보인다.

    홈플러스 온라인에서는 ‘온라인 단독 반값’ 행사를 마련했다. 다음달 4일 한우 전 품목을 반값에 팔고, 2일부터 이틀간 냉동생지류, 4일까지 사흘간은 쥐포·육포·아이스티 등 품목을 50% 할인 판매한다. 5일부터 8일까지는 소스류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해 준다.

    홈플러스 몰에서는 아동복 최대 70%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탑텐키즈, 폴햄키즈, 에스핏, 아가방갤러리 등 홈플러스 몰에 입점돼 있는 아동복 브랜드 매장에서 ‘키즈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봄·여름 신상품과 이월 상품을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는 ‘국내산 돈육·밀키트 릴레이 반값’ 행사를 진행한다. 치솟는 돈육 시세에 대비해 28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국내산 돈육 인기 품목인 삼겹살·목살을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50% 할인해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