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유안타증권 "절세 상품 가입하면 현금 쿠폰 드려요"

9월 말까지 '유안타 LONG-RUN 절세 통합 이벤트' 진행

입력 2022-07-04 09:35 | 수정 2022-07-04 09:44
유안타증권은 9월 말까지 절세 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유안타 LONG-RUN 절세 통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유안타 LONG-RUN 절세 상품은 중개형 ISA, 개인형 IRP, 연금저축과 유안타 체크카드로 구성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절세 상품을 가입·발급하고 납입·이용 조건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의 현금 쿠폰을 지급한다. 

중개형 ISA 계좌 개설 후 10만원 이상 입금 시 5000원, 개인형 IRP 가입 후 10만원 이상 납입 시 1만원, 연금저축 개설 후 100만원 이상 순입금 또는 자동이체 30만원 이상(자동이체 조건 월 10만원 이상, 1년 이상 설정) 납입 시 1만원, 유안타 체크카드 발급 후 10만원 이상 이용 시 5000원의 현금 쿠폰을 제공한다.

절세 상품별 가입 및 거래금액 조건 달성에 따라 최대 5만원의 현금 쿠폰을 지급하는 레벨업 이벤트도 실시한다. 레벨1부터 레벨4까지 달성한 개수에 따라 최대 2만원의 현금 쿠폰을 제공한다. 

타사 보유 연금저축을 유안타증권으로 2000만원 이상 이전한 고객 중 6명을 추첨해 삼성 TV, 5성급 호텔 숙박권 등을 증정한다. 특히 보험사의 연금보험을 이전할 경우에는 금액을 2배로 인정받을 수 있다.

이 회사는 세제혜택을 어렵게 느끼는 고객의 이해를 돕기 위해 상품별 절세 혜택 요약 비교와 개인별 연말정산 예상 세액 공제금액, 비과세 한도 등을 체크할 수 있는 ‘세제혜택 통합 안내 및 진단‘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올 7월부터는 고객 맞춤형 콘텐츠로 업그레이드해 고객이 놓치고 있는 절세 혜택은 없는지 체크하고 가입이 필요한 상품은 무엇인지 등 맞춤형 절세 팁을 알려주고 있다.  

전진호 디지털솔루션본부장은 “점점 낮아지는 기대수익률 때문에 이제 절세는 자산가들은 물론 초보 투자자들에게도 중요한 재테크 수단의 하나로 자리잡아가고 있다“며 “유안타 LONG-RUN 절세 상품을 통해 수익률 제고 기대는 물론 이벤트 혜택까지 누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민아 기자 kma@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