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0일간 15만개 판매… 입소문 효과 '톡톡'생크림 상품군 매출도 한 달 사이 256.2% ↑'브레디크' 신장 지속… 전체 빵 카테고리 비중도 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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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S25가 7월 선보인 브레디크 ‘마리토쪼’가 30만개 판매고를 돌파하며 대표 상품으로 올라섰다.

    1일 GS25에 따르면 마리토쪼는 출시 30일만에 30만개, 최근 10일간 15만개가 판매됐다. 마리토쪼 판매 호조에 힘입어 생크림 상품 5종 매출도 8월 첫 주 대비 8월 말 매출이 256.2% 오르기도 했다.

    마리토쪼는 반을 가른 빵 가운데에 생크림을 채운 빵으로, GS25는 SPC삼립과 6개월간의 협업을 통해 해당 제품을 출시했다. 크림의 질감, 맛의 밸런스, 진열 방법 등에 대한 논의를 거쳐 마스카포네(이탈리아 크림치즈)를 넣은 생크림을 1000번 이상 저어 만들어냈다는 설명이다. 

    GS25는 2021년부터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디크’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 론칭 이후 600일만에 판매된 제품은 3000만개에 달한다. 브레디크 매출 구성비는 전체 빵 카테고리에서 지난 달 기준 46%를 차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