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4세 타깃으로 애시드 컬러 강조퀄팅 원피스부터 베스트·버킷햇 등 겨울 라운딩 상품 출시30만원 이상 구매 시 볼마커, 50만원 이상 구매 시 장우산 증정
  • ▲ ⓒ코오롱
    ▲ ⓒ코오롱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골프 브랜드 엘로드가 온라인 캡슐 컬렉션 ‘엘리제’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엘리제 컬렉션은 엘로드가 가진 모던 클래식 감성을 ‘3044’ 세대를 타깃으로 재해석해 애시드 컬러와 퀼팅 소재를 활용 절제된 실루엣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아우터로도 활용 가능한 퀼팅 원피스, 패딩 베스트, 스웨터, 버킷햇 등 겨울 라운딩에 필수인 남녀 상품 15종으로 구성된다.

    주력 아이템인 ‘퀼팅 원피스’는 무릎 위까지 내려오는 롱 기장감에 다이아 퀼팅 기법을 적용한 플레어 실루엣이 유니크함을 주는 제품이다. ‘풀오버 스웨터’는 울혼방 소재에 숏 기장의 모크넥 스타일로 영한 감성을 살렸다.

    ‘패딩 반집업 아노락’은 패딩과 플리스 소재를 믹스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높였다.

    엘로드는 엘리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30만원 이상 구매시 볼마커를,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엘로드 장우산을 증정한다. 엘로드 첫 구매 고객에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